MY MENU
제목

2018년 병동 송년행사 (2018.12.21 한서중앙병원 강당)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2.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648
내용

지난 21일, 한서중앙병원의 강당에서 병동 환우 및 낮병원 회원들을 위한 송년행사가 있었습니다!

이날의 메인 행사는 '도전 골든벨'로 병원 생활과 관련된 문제들 뿐만 아니라 일반 상식 문제와 넌센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제들을 풀며 우승자를 가리는 시간이었습니다.

문제의 난이도가 다양해서 수차례 패자부활전을 해야 했지만 대부분의 환우분들이 선물도 받아가고 재미있게 문제도 맞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메인 행사인 도전 골든벨에 못지 않게 핫한 시간이 있었으니!

바로 엄격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5명의 병동 환우, 낮병원 회원의 장기자랑이었습니다!

그 동안 감춰왔던(?) 댄스 실력, 노래 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모든 환우와 회원들 그리고 병원의 직원들 까지도 모두 즐겁게 만든 뜻깊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에는 병원장님이신 지구덕 원장님과 특별 게스트 제약회사 직원분의 멋진 성탄 찬양 공연도 있었습니다!

골든벨의 시상과 장기자랑을 한 5명의 스타들에게 상품을 수여하는 것으로 모든 순서는 마무리 되었고 마지막 까지도 함께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을 즐거움으로 승화한 모두가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참여하여주신 모든 환우 및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신 직원분들께도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풍성한 병동 생활이 될 수 있도록 저희 한서중앙병원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